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역대급 문제견에 손가락 절단 위기 [TV스포]
작성 : 2020년 06월 01일(월) 17:32

강형욱 /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의 사전 촬영을 중단하게 만든 범접불가견(犬)이 등장한다.

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외부인은 물론 보호자도 무서워 울게 만들 정도로 무차별 공격을 하는 고민견 천둥이의 교육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천둥이와 관련한 보호자의 고민이 공개됐다. 천둥이는 외부인과 보호자를 향한 심한 입질과 공격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입마개를 격하게 거부하는 것은 물론 통제가 어려워 사람이 드문 새벽에 산책을 하고, 보호자의 손길을 거부해 3년간 목욕도 시키지 못했을 정도라고.

심지어 사전 촬영 중 제작진이 조금만 움직여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바람에 촬영이 중단됐다. 급기야 제작진은 철수를 감행해야만 했다.

강형욱은 교육에 앞서 천둥이를 통제하기 위해 보호자에게 입마개를 착용시켜 보도록 하지만 계속 보호자가 공격당하자 고민 끝에 최후의 수단을 꺼내든다. 그동안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로운 도구의 등장에 이경규와 이유비는 놀라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전문 훈련사가 추가 투입되는 것은 물론, 훈련 중 강형욱의 손가락이 잘릴 뻔한 위기까지 겪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강형욱은 3년간 한 번도 목욕을 하지 않았다는 천둥이를 데리고 직접 목욕을 거행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과연 천둥이가 교육을 통해 매너견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