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장데소' 이석훈·박아인·김종율, 데이트 평가단 패널로 합류 [공식]
작성 : 2020년 06월 01일(월) 16:48

박장데소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6월 신규 예능으로 첫 선을 보이는 박나래와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 '박장데소'의 포스터와 패널 라인업이 공개됐다.

13일 밤 첫 방송되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박장데소'는 개그계 소문난 연애 고수 박나래, 장도연이 데이트로 고민하는 일반인 커플의 사연에 맞춰 커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컨설팅 해주는 신개념 데이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직접 발로 뛰는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라는 독특한 설정답게 의뢰 커플의 남자 친구를 데리고 각각 '박코스 VS 장코스'로 실제 데이트를 진행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키 장벽을 넘어 사이좋게 어깨동무를 한 박나래와 장도연의 활짝 웃는 모습이 돋보인다. 14년 지기 절친의 찰떡 '케미'가 그대로 녹아져 있어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터져 나온다. 데이트 코스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인 만큼 두 사람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부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나래와 장도연의 데이트 코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줄 '데이트 평가단'의 패널 라인업도 공개됐다. 먼저 '데이트 평가단'의 유일한 기혼자이자 사랑꾼 남편으로 통하는 가수 이석훈이 합류했다. 그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과 필터 없는 현실 연애 에피소드로 커플들의 고민과 갈등에 현명한 조언을 해주며 기혼자의 노련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배가본드' '미스터 선샤인'의 배우 박아인이 데뷔 14년 만에 첫 예능에 도전한다. 박아인은 김태리, 이승기, 수지 등 황금 인맥을 과시하는 연예계 '핵인싸'답게 배우들 사이에서 소문난 핫플레이스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풍부한 데이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애 썰을 풀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박장데소'의 히든카드인 연애 전문가 김종율은 연애를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통계적으로 분석하는 연애 애플리케이션 에디터로, 그동안 방송가에서 전혀 본 적 없는 새로운 형태의 연애 전문 컨설팅을 선보인다. 그의 논리적이고 날카로운 분석은 '박장데소'의 데이트 코스에 대한 신뢰도를 상승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