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울 이랜드 FC, 서초구축구협회와 업무 협약 맺어
작성 : 2020년 05월 26일(화) 15:50

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서초구 축구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이랜드 FC는 21일(목) 서초구 축구협회와 축구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업무 협약식에는 서울 이랜드 FC 장동우 대표이사, 정정용 감독과 서초구 축구협회 정진설 회장, 최진규 부회장 외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울 이랜드 FC와 서초구 축구협회는 서초구의 스포츠문화와 축구 발전, 체육활동 활성화를 통한 지역시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더불어, 양 기관은 서초구의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활동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 이랜드 FC 장동우 대표이사는 "이번 계기를 통해 서초구 축구협회와 함께 축구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서초구민들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해 많은 활동들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초구 축구협회 정진설 회장은 "서울 이랜드 FC의 지역 시민들을 위한 노력에 대단히 감사드린다"면서 "축구단과 연고 지역 사회가 협력해 더 살기 좋은, 열정이 가득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협약 소감을 말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경기를 보여주면서 무패 행진을 질주하고 있으며, 27일 FC안양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