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정현, '저녁 같이 드실래요?'서 서지혜와 재회…빛나는 존재감
작성 : 2020년 05월 26일(화) 09:32

김정현 / 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정현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서지혜의 연인으로 특별 출연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정현은 25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서지혜(우도희 역)의 오랜 연인 이영동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동은 우도희에게 다른 여자와의 애정 행각을 들키게 됐고, 그는 우도희와 은수(서은수) 사이에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영동은 우도희에게 "너랑 같이 밥 먹기가 싫어졌어. 사랑하는 사람과 밥을 먹은 땐 의지로 먹어야 하잖아. 근데 너랑 먹을 땐 자꾸 의무로 먹게 됐어"라며 이별을 선언했다.

특히 지난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서지혜와 호흡을 맞췄던 바 있는 김정현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출연을 통해 재회하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능청스러운 순정남 구승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준 김정현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천역덕스러운 연기로 이영동 역을 완벽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김정현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 소화력과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입증한 김정현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