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버워치, 4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 시작
작성 : 2020년 05월 21일(목) 13:38

사진=블리자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오버위치가 4주년을 맞아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일(한국시각) "출시 4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감사제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6월9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장무도회 리퍼, 위칠로포치틀리 젠야타, 빨간 모자 애쉬, 잠수함 레킹볼, 용기수 메르시 등 전설 스킨 5종과 영웅 스킨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 신규 콘텐츠와 함께 과거 선보인 이벤트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인기 난투도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세 차례의 주간 챌린지를 통해서는 영웅 스킨,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탄소섬유 시그마(1주차), 플뢰르 드 리스 위도우메이커(2주차), 복면 맥크리(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버워치에 로그인하는 모두에게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도 무료로 제공한다.

오버워치를 테마로 한 여러 신규 굿즈 아이템들로 무장한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 경품 응모 사이트도 동시 오픈한다.

이날부터 6월17일 오전 8시59분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경우 10분당 10눈송이를 제공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눈송이를 지급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에코 스트리트 룩, 키보드 및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날부터 25일 오전 8시59분까지 집에서 오버워치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기존보다 400% 증가한 하루 최대 400눈송이를 제공한다.

감사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눈송이 교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