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TV조선 ‘뽕숭아학당’ 측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노래들이 ‘뽕숭아학당 PART1’으로 2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뽕숭아학당 PART1’ 앨범에는 지난 13일 방송에서 공개된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여기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무조건’, 임영웅의 ‘가지마’ ‘운명 같은 여인’, 영탁의 ‘사랑’, 이찬원의 ‘보약 같은 친구’, 장민호의 ‘묻지 마세요’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찬원은 대구에 있는 어머니와 영상 통화가 연결되자 “엄마 보고 싶다”며 어린아이처럼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열창했다.
또한 임영웅의 ‘가지마’는 네이버TV 조회수 약 17만 회, ‘운명 같은 여인’은 조회수 약 16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출시된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음원은 현재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방송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뽕숭아학당’도 방송의 인기를 차트 성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