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롯데 자이언츠,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 참가자 모집
작성 : 2020년 05월 16일(토) 22:15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롯데자이언츠가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는 8일 무관중 경기 진행으로 야구장에 올 수 없는 팬들과 함께하고자 외야 좌석에 팬사랑 유니폼 전시를 통해 선수단 및 팬들을 향한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연출하고 이로 인한 수익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결식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유니폼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첫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는 선착순 접수를 통해 500명의 팬사랑 유니폼이 외야 좌석에 전시돼, '모두가 챔피언'이라는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멀리서 응원해주는 팬과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치고 있는 선수단에 힘을 보태며 성황리에 마쳤다.

구단은 무관중 경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팬과 함께하고자 5월22일부터 28일까지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를 계획했다.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의 참가 접수기간은 5월15일부터 5월20일(오후 5시)까지이며 롯데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사직야구장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020시즌 응원탁자석 관람권 1매 혹은 사직야구장 방문이 어려울 시 이용 가능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매 중 선택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진행되고,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가 원하는 이름이 외야석에 네이밍 스티커로 부착될 예정이다. 특히 주문메시지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심사를 통해 선정된 문구(6글자)로 유니폼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선정자에게는 별도의 추가 선물이 제공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