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부천FC1995가 온라인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한다.
부천FC1995는 14일 "'하나원큐 K리그2 2020' 홈 개막전을 맞이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천은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경기가 진행되면서 온라인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이벤트는 홈경기 당일 유튜브 라이브와 중계 시청 소셜미디어 인증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선수단 이동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가변석 설치 및 경기장 데코레이션 등 새롭게 변화한 부천종합운동장을 공개한다. 총 1,2부로 나눠지는 프로그램은 1부에서는 선수단이 경기장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라커룸 이동까지, 그리고 2부에서는 선수단 워밍업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경기가 중계되는 시점부터는 본격적으로 팬들의 참여를 유도해 소통할 예정이다. 팬들이 직접 중계 시청 장면을 소셜에 인증하는 이벤트이다. 집에서 TV 또는 인터넷 중계로 부천을 응원하는 영상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랜덤으로 선정해 이벤트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셜 인증은 #부천FC1995 #부천FC1995홈개막전 #부천방구석1열 #집관인증의 해시태그 키워드와 더불어 홈경기 당일 자정까지 업로드 하면 된다.
부천의 홈 개막전은 16일 오후 6시30분에 펼쳐지며 생활체육TV,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생중계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