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포츠 전문 앱 '스팟, 2020시즌 프로야구 전 경기 생중계
작성 : 2020년 05월 08일(금) 11:50

사진=엘씨씨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스포츠 전문 스트리밍 앱 '스팟'이 2020시즌 프로야구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업체 엘씨씨는 8일 "자사의 스팟에서 2020시즌 국내 프로야구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생중계는 스팟 모바일 앱 내 라이브 스코어 카테고리 상단에 위치한 '라이브 매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저는 생중계를 보는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거나 함께 응원하며 경기를 즐길 수 있고, 상대 전적과 선발 라인업 정보, 리그 순위 등의 경기 데이터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평소 챙겨보는 관심 경기를 체크해두면 중계 시간에 맞춰 푸쉬 알림을 보내주는 서비스로 좋아하는 경기를 놓치지 않고 챙겨볼 수 있다.

스팟은 이번 프로야구 생중계를 시작으로 프로축구, 농구 등 생중계 종목을 점차 늘려갈 방침이다. 아울러 중계 영상에 개인 방송 기능을 접목해 누구나 직접 중계진이 돼 개성 넘치는 중계를 펼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쩡이다.

손영준 엘씨씨 이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KBO 리그를 생중계하게 돼 기쁘다. 스팟을 통해 색다른 중계의 재미와 즐거움을 안겨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전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스팟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