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TV를 보면 ‘예뻐지는 노하우’ 보인다
작성 : 2014년 09월 25일(목) 08:59

▲ 정유미, 남규리, 산다라박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예뻐지고 싶다면 TV를 틀자. 배우와 아이돌가수 등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덧붙여 ‘스타가 사용한 제품’으로 입소문난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눈길을 끈다.

▲ 정유미 / 디올 제공


디올이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 속 정유미 핑크 립스틱을 공개했다. 정유미 립스틱은 디올 ‘루즈 디올컬러밤’ 디오레뜨 컬러다. 립스틱과 립밤의 기능성이 더해진 제품이다. 반짝이는 글로우 질감과 입술보호에 도움을 준다.

▲ 남규리 / 필로소피 제공


필로소피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남규리 동안피부 비결로 공개된 안티에이징 세럼을 공개했다. 필로소피 ‘타임 인 어 보틀 세럼’이다. 주황색 액체 ‘비타민C 엑티베이터’를 부어서 사용하는 독특한 세럼이다. 피부의 겉주름 뿐 아니라 속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 산다라박 / 클리오 제공


클리오가 ‘클리오X겟잇뷰티 볼륨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선보인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을 확인한 뒤 ‘갖고 싶은 볼륨 아이템’을 선정하면 된다. 클럽클리오 공식 온라인샵에서 참가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