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예뻐지고 싶다면 TV를 틀자. 배우와 아이돌가수 등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덧붙여 ‘스타가 사용한 제품’으로 입소문난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눈길을 끈다.
디올이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 속 정유미 핑크 립스틱을 공개했다. 정유미 립스틱은 디올 ‘루즈 디올컬러밤’ 디오레뜨 컬러다. 립스틱과 립밤의 기능성이 더해진 제품이다. 반짝이는 글로우 질감과 입술보호에 도움을 준다.
필로소피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남규리 동안피부 비결로 공개된 안티에이징 세럼을 공개했다. 필로소피 ‘타임 인 어 보틀 세럼’이다. 주황색 액체 ‘비타민C 엑티베이터’를 부어서 사용하는 독특한 세럼이다. 피부의 겉주름 뿐 아니라 속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클리오가 ‘클리오X겟잇뷰티 볼륨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선보인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을 확인한 뒤 ‘갖고 싶은 볼륨 아이템’을 선정하면 된다. 클럽클리오 공식 온라인샵에서 참가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