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호피폴라, 첫 싱글앨범 MV 티저 공개…사랑의 메시지 '그거면 돼요'
작성 : 2020년 04월 21일(화) 14:31

호피폴라 그거면 돼요 / 사진=호피폴라 MV 티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밴드 호피폴라가 아름다운 영상미로 가득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호피폴라는 20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 투 스프링(Spring to Spring)’의 타이틀곡 ‘그거면 돼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름다운 첼로 선율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연주를 하고 있는 호피폴라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자동차가 강물에 빠지는 장면이 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타이틀곡인 ‘그거면 돼요’는 투 보컬, 첼로,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라는 호피폴라 기본 악기 구성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거면 돼요’를 포함해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건네는 ‘아워 송(Our Song)’과 ‘사랑’의 제주도 방언을 타이틀로 뽑아 밝은 분위기를 띄는 ‘소랑’, 어린아이의 순수한 마음으로 여정을 떠나는 벅찬 감정을 담은 ‘동화’와 함께 앞서 선보인 ‘오펀(Opfern)’과 ‘어바웃 타임(About Time)’이 앨범에 수록돼 호피폴라 만의 탄탄한 첫 미니 앨범을 완성했다

호피폴라는 아일, 하현상, 홍진호, 김영소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지난해 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우승하며 떠오르는 실력파 밴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호피폴라의 첫 미니앨범 ‘스프링 투 스프링’은 2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