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루갈' OST 가창자로 나선다.
민경훈이 참여한 OCN 토일드라마 '루갈'(극본 도현·연출 강철) OST Part.3 '로스트 라이프(Lost Life)'가 오늘(1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로스트 라이프'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슬로우 얼터너티브 락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모든 걸 잃고 절망에 빠진 사람의 심경과 또 신기루처럼 멀어져 버린 꿈을 갈망하는 가사를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묵직한 시련의 감정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민경훈은 이번 OST를 통해 특유의 유니크한 보이스를 들려줘 극의 감성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갈'은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는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 집단인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 집단인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이다. 배우 박성웅, 최진혁, 조동혁 등이 펼칠 완벽하면서 짜릿한 액션 연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밴드 버즈의 보컬로 활동 중인 민경훈은 지난해 12월 버즈 멤버들과 함께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송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을 발표했다. 또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JTBC '아는 형님'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