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Feel Specia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2019년 9월 23일 공개한 미니 8집 타이틀곡 '필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2시 29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필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2일만인 지난해 10월 15일 0시 27분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하며 그룹 자체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OOH-AHH)하게'부터 '필 스페셜'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활동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 12연속 2억 뷰'라는 진기록을 수립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열렬한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필 스페셜'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에 트와이스의 진심이 더해져 큰 사랑을 받았다.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 인기는 현재 진행 중이다. 'TT'는 5억 뷰, '라이키(LIKEY)'는 4억 뷰를 넘어섰다. '치어 업(CHEER UP)'은 9일 오후 2시 기준 3억 8043만 뷰를 기록, 4억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