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여자)아이들 향한 기대감…신곡 '오 마이 갓', 공개 11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작성 : 2020년 04월 06일(월) 15:46

(여자)아이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오 마이 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6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11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의미심장한 종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멤버들이 무기력하게 누군가에게 끌려가거나 얼굴 위로 붉은 액체를 흘려보내고,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울부짖는 등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신곡 '오 마이 갓'의 주제를 관통하는 담담한 톤의 내레이션이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곡의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장르의 곡이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