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이번 주말 무료 플레이
작성 : 2020년 04월 03일(금) 18:29

사진=블리자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전 세계 팬들에게 비할 데 없는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 기회가 이번 주말 팬들을 찾아온다. 기존 플레이어들을 위한 경험치 2배 이벤트 및 특별한 할인 기간도 이어진다.

4일 오전 2시부터 7일 오전 2시까지 만 사흘 동안, 본 게임(full version)을 구매하지 않은 팬들도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무료로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하는 팬들은 6:6 대결이 벌어지는 사격장(Shoot House)과 10:10 교전에 맞춰진 아틀라스 대형 마트(Atlas Superstore) 등 두 곳의 전장을 배경으로, 팀 데스매치(Team Deathmatch), 점령(Domination) 수색 섬멸(Hardpoint) 등과 같은 다양한 팀 기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거친 전투 한 가운데 가슴 뛰는 경험을 선사하는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무료 플레이에 참여를 원하는 신규 팬들은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며 순항 중인 획기적 무료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을 다운로드 받아, 기간 중 활성화되는 플레이목록을 선택해 동급 최고의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미 모던 워페어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도 이번 주말은 승리 경쟁에서 한 발 나아갈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XP)와 무기 경험치 그리고 티어 경험치(Tier XP) 등이 모두 평소보다 두 배로 확보할 수 있다.

이번 무료 플레이 및 경험치 2배 이벤트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모던 워페어 및 워존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한 신규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되살려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무료 플레이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특유의 액션에 매료된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할인도 준비된다. 오는 14일까지 Blizzard Battle.net® 샵에서 모던 워페어 배틀 패스 에디션의 PC 버전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4 플랫폼에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모던 워페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인피니티 워드가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의 PC버전은 비녹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 전면 최적화되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Blizzard Battle.net®을 통해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한국에서 15세 이용가 및 청소년 이용불가 등 두 가지 등급으로 분류되었으며, 이용자의 연령은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확인된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이다. 최대 150 명의 플레이어들이 멈추지 않는 액션과 끝없는 재미로 가득 찬 거대한 온라인 전투의 장, 가상의 도시 베르단스크(Verdansk) 속으로 뛰어들어 전통적인 '배틀 로얄(Battle Royale)' 모드 및 최대한 많은 게임 매치 내 현금을 모으기 위해 다투는 신규 오리지널 모드 '약탈(Plunder)' 등 장대한 여러 모드에서 전투에 나선다. 출시 열흘만에 3000만 명의 플레이어 수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의 경우 Blizzard Battle.net®에서 플레이 가능한 워존은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로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정식 버전 구입 없이도 워존을 플레이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