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프리카TV, 서울시자원봉사센터 V세상과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진행
작성 : 2020년 03월 31일(화) 22:09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프리카TV가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에 동참한다.

아프리카TV는 31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V세상과 함께 '코로나19 슬기로운 혼자생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V세상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운영하는 자원봉사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코로나19 극복 응원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영상 응원 캠페인 ▲댓글 응원 캠페인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영상 응원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응원, 예방수칙 등을 주제로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 영상링크, 영상 썸네일 등을 아프리카TV의 취미TV 방송국 내 코로나19 슬기로운 혼자생활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참여 가능하다. 아프리카TV는 캠페인 참여자들의 닉네임으로 참여자 1인당 1만9000원의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작품의 경우, 서울시자원봉사센터 V세상 플랫폼과 SNS에 게시하고 교육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 응원 캠페인'은 아프리카TV의 취미TV 방송국 내 코로나19 캠페인 게시물에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1인당 110원의 기부금이 누적되며 해당 기부금 또한 아프리카TV가 기부해 코로나19 극복 응원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아프리카TV의 BJ,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4월8일까지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유저들에게 코로나19 예방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수칙 등을 함께 제공해 코로나19 극복에 더욱 앞장설 계획이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의 취미TV 방송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