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환절기 메이크업으로 새롭게 변화를 주고싶다면 주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에서 가을 겨울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신상 화장품을 살펴보면 ‘메이크업 퀸’도 문제없다.
맥(MAC)이 ‘비바 글램 리한나 II’를 선보인다. 메탈릭한 펄감의 보랏빛 립스틱과 립글라스로 선보인다. 벨벳 느낌의 레드 컬러 패키지에 리한나 사인을 담았다. 다수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맥의 ‘비바 글램 캠페인’은 에이즈 예방 의식 향상과 감염자 복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수익금 전액을 에이즈 펀드에 기탁한다.
슈에무라가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뮤즈 배우 소이현의 웨딩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소이현은 스무딩 파우더와 스무드 글라이딩 젤로 구성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과 베스트셀러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로 다양한 신부의 매력을 뽐냈다.
헤라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를 출시했다. 히아루론산, 미네랄 클레이 워터, 동백오일, 갈조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기존 제품보다 보습성분을 4.2배 강화했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준다.
CL4가 ‘리바이탈라이징 퍼펙트 B&C 밤’을 출시했다. BB크림의 커버력과 CC크림의 미백 기능에 광채 에센스 기능을 더한 3 in 올인원 멜팅 밤이다. 루비, 자수정, 진주, 산호, 트로말린 추출물 등이 함유했다. 피부 톤을 밝히고 수분감을 제공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