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킹덤2' 김혜준 "롤모델은 배두나, 소녀같으면서도 프로페셔널 해"[인터뷰 스포일러]
작성 : 2020년 03월 24일(화) 16:37

킹덤2 김혜준 / 사진=딜라이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킹덤2' 배우 김혜준이 롤모델은 배우 배두나라고 밝혔다.

김혜준은 24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2'(극본 김은희·연출 박인제) 관련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 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주지훈)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김혜준은 권력을 탐하는 중전 계비 조 씨를 열연했다.

배우로서 아직 신인의 길을 걷고 있는 김혜준은 평소 어떤 배우가 돼야 할지에 대한 고민에 사로잡혀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가장 기본적으로 대중들한테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받고 싶은 많은 선배가 있지만 저는 배두나 선배님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고 싶다. 신인으로서 소망"이라며 "정말 너무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이유에 대해 그는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연차도 높고 경력도 높은데 소녀 같다. 그러면서도 프로페셔널하다. 동시에 어떻게 둘 다 갖는지 신기하다"고 답했다.

또 "배두나 선배님이랑 같이 있으면 늘 따듯함과 안정감을 느낀다. 상대를 배려하면서도 연기를 잘하고 작품에 대해 높은 몰입감을 보여준다. 그래서 늘 저런 연기자 또는 선배가 되고 싶다고 소망한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