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 Tip
작성 : 2014년 09월 22일(월) 15:12

모델 최미란(왼쪽), 김현준 / DCM, 포니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걷기 좋은 가을 날씨가 찾아왔다. 올 가을은 여름부터 이어져온 스포티시즘의 영향으로 실용적인 스니커즈 룩이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스니커즈는 굽이 낮아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단점을 드러낼 수 있어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최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에 출연 중인 모델 한승수, 현지은, 김민정이 가을철 커플 스니커즈 룩을 선보였다. 스니커즈에 눈독들이고 있다면 모델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 영 캐주얼 커플 룩


한승수는 블랙 스트라이프 셔츠와 팬츠, 스트리트 느낌이 나는 스냅백, 백팩을 활용해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줬다. 현지은은 롱 데님 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해 발랄하면서 빈티지한 감각을 드러냈다. 여기에 스포티한 느낌의 스니커즈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통일감을 주는 ‘영 캐주얼 커플 룩’을 완성했다.

◆ 데칼코마니 심플 커플 룩

모델 김민정(왼쪽), 정재훈 / DCM, 포니


모델 김민정과 떠오르는 훈남 모델 정재훈이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 100% 데칼코마니 커플 룩을 선보였다.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화이트와 블랙 조합에 네이비, 오렌지 컬러가 들어있는 스니커즈를 선택해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 고단수 커플 룩

모델 한승수(왼쪽), 현지은 / DCM, 포니


모델 최미란과 김현준의 고단수 커플 룩을 눈 여겨 보자. 최미란은 블랙 컬러의 상의를 착용했으며 김현준은 블랙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여 커플 아닌 듯 커플 같은 ‘시밀러 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레이 컬러의 커플 스니커즈를 착용해 전체적으로 조화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포니 관계자는 “올해 F/W 시즌에도 스포티시즘이 강세를 보이며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니커즈가 인기”라며 “트렌드를 앞서가는 모델들의 스니커즈 룩을 참고하면 좀 더 세련되면서 에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