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올 가을 키 아이템 ‘맨투맨’ 티셔츠
작성 : 2014년 09월 22일(월) 13:43

김효진, 레인보우 재경, 선미(왼쪽부터)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낙낙한 실루엣의 맨투맨 티셔츠를 편하다는 이유로 집 앞 슈퍼 갈 때나 홈패션으로만 활용하는 우를 범하지 말자. 올 가을 맨투맨 티셔츠는 드라마 속 스타는 물론 아이돌의 일상패션에서 선보여져 시즌 키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시즌은 상큼하고 걸리시한 감성의 프린트가 더해진 맨투맨 티셔츠가 인기. 구두, 리본, 하이힐 등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사물을 모티브로 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그러데이션 컬러를 입은 입술, 네잎 클로버 등이 활용된 화려한 맨투맨 티셔츠가 선호되는 추세다.

바닐라비 제공



그레이, 블랙 등 단색에 이처럼 톡톡 튀는 컬러의 그래픽 프린트가 포인트로 더해진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맨투맨 티셔츠를 고르는 팁. 맨투맨 티셔츠를 전통적인 스타일로 즐기고 싶다면 데님과 매치해 편안하게 연출하면 된다. 반면 짧은 플레어스커트와 매치하면 귀여운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드레시한 맥시스커트와 믹스매치하면 언밸런스할 것 같지만 의외로 트렌디하고 근사해 보인다. 여기에 플라스틱 목걸이, 팔찌 등의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후 스니커즈를 신으면 가볍고 경쾌한 룩이 완성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