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롯데시네마, 영화 '페임' 익스텐디드 버전 굿즈 상영회 진행
작성 : 2020년 03월 19일(목) 09:50

페임 / 사진=영화 페임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페임' 굿즈 상영회를 실시한다.

롯데시네마 측은 19일 "케빈 탄차로엔 감독이 리메이크한 전설의 뮤지컬 '페임'의 익스텐디드 버전 굿즈 상영회를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는 '페임'을 16분 추가된 익스텐디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객들에겐 블랙과 골드 색상의 뱃지와 '페임' 포스터 이미지가 담긴 엽서 3종 세트가 포함된 굿즈 패키지가 지급된다. 해당 행사는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27일 건대입구관, 28일 월드타워관과 신도림관, 4월 4일 월드타워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또 25일부터 '페임'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스페셜 A3 포스터가 증정된다.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인증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6개관에서 진행된다.

'페임'은 상위 1%만이 들어갈 수 있는 뉴욕 PA 예술학교를 지원한 천재들의 꿈과 야망, 열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1980년에 제작된 알란 파커 감독의 '페임'을 리메이크해 화제가 됐다. 뿐만 아니라 1980년 원작은 주제곡 '페임'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제5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