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김소은, 화이트데이 맞이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작성 : 2020년 03월 14일(토) 10:51

사랑하고 있습니까 / 사진=사랑하고 있습니까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화이트데이 기념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제작 강철필름) 측은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김소은, 성훈 두 사람의 달콤한 러브 케미를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햇살이 쏟아지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부엌을 배경으로 일상에서 시작된 두 남녀의 설렘과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다. 먼저 앞치마를 두른 채 수줍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카페 알바 소정(김소은)의 모습이 돋보인다. 소정의 뒤에 서있는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는 다정다감한 멜로 눈빛을 장착해 두 사람이 선보일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들을 둘러싼 달콤한 디저트와 아기자기한 소품은 영화 속 달달한 분위기를 높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여기에 '꿈꾸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카피 또한 포근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본 판타지적 로망의 실현을 예고한다.

이처럼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스페셜 포스터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특별한 로맨스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며 과연 두 청춘남녀에게 어떤 러브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25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