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 플레이어를 위해 랭크 보상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부터 4월 6일까지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가 목표 랭크를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랭크 10 도달 시 무료 사냥 활 보상과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금괴 5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랭크 20에 도달하면 선택한 샷건과 리볼버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랭크 30을 달성하면 무료 마체테 보상과 함께 리피터가 50% 할인되고, 랭크 40에게는 마구간 칸과 선택한 말이 40% 저렴하게 제공된다.
또한 랭크 50 플레이어는 캐릭터 외모 무료 변경 1회와 랭크 15 이하 코트 50% 할인, 캠프의 텐트를 4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60랭크 이상의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네이비 리볼버와 선택한 캠프견을 40%, 마구간 칸을 50% 할인하고 무료 밀주 밑술 다시 채우기 5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주 동안 모든 리볼버와 리피터, 라이플 탄약을 40% 저렴하게 판매해 플레이어들의 부담을 줄여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 계정을 연동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는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 나는 구리 증류기, 5랭크 상당의 밀주업자 직업 XP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선택한 능력 카드 3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