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인 다운(Dvwn)이 신곡 '기억소각'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저녁 6시, 공식 SNS를 통해 다운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 타이틀곡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둠이 깔린 도심 속 방안에 앉아 있는 다운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이 담겼다. 불빛 가득한 고층 빌딩, TV 모형의 어항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비롭고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마치 물속에 빠진 듯한 영상 효과가 판타지를 자극한다.
여기에 다운의 신곡 '기억소각'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긴 여운을 남긴다.
다운의 '기억소각'은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 다운의 새로운 감성 목소리와 대세 래퍼 기리보이의 첫 만남으로, 두 사람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새벽 제세동 Vol. 1'을 통해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으로 한층 성장한 뮤지션 다운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다운의 새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은 1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