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소은X성훈 '사랑하고 있습니까', 메인 예고편 공개…설렘지수 최고조
작성 : 2020년 03월 09일(월) 17:38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김소은 / 사진=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메인 예고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김소은과 성훈 주연의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9일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제작 강철필름) 메인 예고편이 최초로 공개됐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이날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소정(김소은)과 승재(성훈)의 180도 바뀌어 버린 일상, 그리고 두 사람이 설레는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순간들을 담았다.

먼저 천둥 번개가 내리치는 어두운 밤, 정체 모를 할머니가 두고 간 기묘한 책에 "혹시 내가 사랑에 빠질 일이 생길까요?"라고 질문을 던지는 카페 알바생 소정의 모습은 짝사랑만 이어온 모태솔로에게 앞으로 어떤 로맨스가 펼쳐지게 될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종일관 유난히 소정에게만 냉정한 카페 마스터 승재는, 이후 까칠남에서 직진남으로 완전히 뒤바뀌며 고백 세례를 퍼붓는 모습이다. 승재 뿐만 아니라 낯선 남자들의 끝없는 대시에 당황한 소정의 모습은 '얼마 지나지 않아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백 받게 될 것이다', '믿는 대로 이루어진다'라는 기묘한 책의 해답과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판타지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처럼 두 청춘남녀의 극과 극 설렘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