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버워치,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이벤트 및 신규 체험 모드 도입
작성 : 2020년 02월 26일(수) 18:50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이벤트 및 신규 '체험 모드'를 도입한다.

오버워치는 26일(한국시각) "오늘부터 오는 3월10일까지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PC 및 콘솔에서 오버워치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아이콘 2종(3경기 승리시), 스프레이(6경기 승리시), 마르디 그라 애쉬와 밥 스킨(9경기 승리시)을 차례로 획득한다. 본 혜택은 아케이드 플레이로 얻는 일반 보상에 추가로 적용된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및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1월 개발자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했던 체험 모드가 오늘 공식 적용됐다. 여기서는 오버워치개발팀이 테스트 중인 새로운 게인 관련 사항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첫 번째 테스트는 팀 역할이 돌격 1명, 공격 3명, 지원 2명으로 고정되는 '1-3-2 조합'이다. 오늘부터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테스트할 수 있다.

체험 모드는 버그 수정 등을 주 목적으로 하는 공개 테스트 서버가 아닌 라이브 서버에 바로 적용된다. 체험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등을 통한 게임 내 보상을 얻거나, 플레이어 계정의 레벨도 올릴 수 있다. 단 체험 모드에서 테스트된 모든 컨텐츠들이 향후 게임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체험 모드 및 1-3-2 조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제(25일) 공개된 개발자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