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카카오 VX,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 사전예약 진행
작성 : 2020년 02월 24일(월) 15:00

사진=카카오 VX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는 24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신제품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 출시 기념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020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등장하는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라인업 가운데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드라이버 커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월3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카오 VX는 2월24일부터 3월2일까지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골퍼에게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6종을 활용해 제작한 프리미엄 에디션이다. 트렌디한 '라이언'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네오'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생동감 있는 봄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드라이버 커버' 느낌을 살려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 VX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공식 체험단 '베스트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는 2020년 한 해 동안 카카오프렌즈 골프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베스트프렌즈 2기'는 3월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내 '베스트프렌즈' 모집 게시글에 신청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한편 요즘 골퍼들의 잇템인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