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동하, 발렌타인 데이 맞아 마크툽 '매리 미' 커버…달달
작성 : 2020년 02월 14일(금) 12:51

정동하 / 사진=뮤직원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정동하가 특별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하가 지난 13일 유튜브를 통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공개한 커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하는 달달한 사랑 노래의 대표곡인 마크툽의 ‘매리 미(Marry Me)’를 완벽한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초콜릿처럼 달콤한 마크툽의 ‘매리 미’를 불러보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정동하는 평소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다정하고 스윗한 이미지로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감미로운 보이스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정동하는 꾸준히 유튜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8일엔 소속사 식구 CITI와 함께 한 지코의 ‘아무노래’ 커버 영상을 통해 SNS상을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동하가 지난 2019년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다양한 버전들로 커버되어 SNS 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기도 했다. 특히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으로 ‘노래방 도전곡’으로 주목받고 있어 이에 정동하가 직접 코인 노래방에서 부르는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또한,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다가오는 봄 컴백을 앞두고 신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