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클로젯'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석권…'남산의 부장' 제쳤다
작성 : 2020년 02월 06일(목) 08:44

클로젯 / 사진=영화 클로젯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클로젯'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석권…'남산의 부장' 제쳤다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 모았던 영화 '클로젯'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클로젯'은 5일 개봉 첫날 9만581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 뿐만 아니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26.5%로 예매율 1위는 물론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인 예스24, 맥스무비, 네이버, 다음에서도 예매율 1위에 모두 올라섰다.

이는 '남산의 부장들'과 '히트맨' 그리고 동시기 개봉작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을 제치고 차지한 결과로 적수 없는 2월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작품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클로젯'은 신선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이야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사운드와 프로덕션 디자인 등 장르적 재미가 탁월해 장르 영화 팬은 물론 1020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열띤 입소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뜨겁고 빠르게 입소문을 얻어가고 있는 '클로젯'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체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2월 극장가 흥행 시동을 건 '클로젯'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