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英 매체 "클롭 감독, 손흥민 영입에 관심…실현 가능성 ↓"
작성 : 2020년 02월 04일(화) 10:19

손흥민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현지 매체 보도가 나왔다.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4일(한국시각) "리버풀이 토트넘의 손흥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커스 래시포드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올 시즌이 끝난 뒤 영입에 나설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인티펜던트는 전날(3일) "클롭 감독은 손흥민과 래시포드에 대한 관심이 크다. 하지만 두 선수를 데려오는 것은 어렵다. 현실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라고 선을 그었다.

실제로 손흥민과 래시포드는 각자의 소속팀에서 핵심 선수로 뛰고 있다. 그만큼 이적 가능성도 낮을 수 밖에 없다. 더욱이 리버풀, 토트넘, 맨유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에서 4위 경쟁을 하는 팀으로 현 시점에서 이적 가능성은 불가능에 가깝다.

매체는 두 선수를 언급하면서 "리버풀은 2018-2019시즌 이후 큰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 있다. 올 시 즌 종료 후 몇몇 선수들을 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버풀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손흥민은 3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5라운드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 1-0으로 앞선 후반 26분 추가골을 터뜨려 팀의 2-0 승리를 견인했다.

손흥민은 지난 1월23일 노리치 시티와 24라운드 홈경기, 1월26일 사우샘프턴과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4라운드(32강)에 이어 세 경기 연속골이며, 리그 7호골이자 시즌 13번째 골을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