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삼성화재, 2월 1일 홈경기 브랜드 데이 개최
작성 : 2020년 01월 31일(금) 16:45

사진=KOVO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삼성화재가 관객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한다.

대전삼성화재블루팡스 배구단이 오는 2월 1일(토) 우리카드와의 홈경기를 '켈미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관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켈미코리아'는 대전삼성화재블루팡스 배구단의 공식 용품 후원사로써 18-19시즌부터 2년째 유니폼을 포함한 선수단 의류 및 훈련 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삼성화재블루팡스 배구단은 '켈미 브랜드 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패딩 자켓, 패딩 조끼 등 1000만 원 상당의 켈미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성화재블루팡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우수한 품질의 켈미코리아 제품을 관중들에게 홍보하고, 삼성화재블루팡스의 공식 용품 후원사인 켈미 브랜드를 팬들에게 더욱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함께 '켈미'를 용품 후원사로 둔 우리카드와의 맞대결이기에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켈미 브랜드 데이'가 진행될 2월 1일(토) 우리카드와의 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블루팡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월 1일(토) 대전삼성화재블루팡스 배구단의 홈 경기 시간은 중계방송 관계로 기존 14시에서 16시로 변경됐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