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임모빌레 결승골' 도르트문트, 챔스 1차전서 아스날에 2-0 완승
작성 : 2014년 09월 17일(수) 09:30

독일의 도르트문트가 17일(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1차전 잉글랜드 아스날과의 홈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스포츠투데이 오대진 기자]독일의 도르트문트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잉글랜드 아스날과의 1차전 맞대결에서 승리했다.

도르트문트는 17일(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1차전 아스날과의 홈경기서 2-0으로 승리를 거뒀다. 아스날과 선두 경쟁을 펼치는 도르트문트는 이날 승리로 조 1위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다.

양 팀 모두 경기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섰지만 골을 만들어내지는 못했다. 첫 골은 전반 45분에서야 나왔다. 이번 시즌부터 도르트문트에 새롭게 합류한 치로 임모빌레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상대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수비수를 따돌리고 슈팅으로 연결, 아스날의 골망을 흔들었다.

도르트문트는 후반 3분 피에르 아우바메양이 추가골을 넣으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아스날은 남은 시간 도르트문트의 골문을 향해 파상공세를 펼쳤지만 만회골을 성공시키진 못했다.

한편, 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 선수 명단에 오르지 못한 지동원은 이날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오대진 기자 saramadj@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