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슈돌' 나은X건후, 돌아본 1년 5개월 추억…기억에 남는 순간은? [TV스포]
작성 : 2020년 01월 26일(일) 13:20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KBS2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슈돌' 건나블리가 잠깐의 휴식 전 17개월의 추억여행을 떠난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우리가 함께 설날'이라는 부제로 꾸며져 나은, 건후 남매의 1년 5개월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사진을 보고 있는 건나파블리 가족이 보인다. 이 사진들은 건나파블리 가족의 1년 5개월을 담은 것으로, 주호 아빠와 아이들은 직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꼽는다.

등장부터 화제였던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순간들과 걸음마도 못 떼던 아기에서 '무 발목'으로 뛰어다니기까지 하는 건후의 성장스토리 등 건나블리와 함께해서 더 특별한 추억 여행이 시청자들에게도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잠깐이지만 '슈돌'을 떠나는 건나파블리의 소감과 인사를 들을 수 있다고. 이와 함께 나은이가 잠시 한국에 혼자 있어야 하는 아빠를 위해 준비한 선물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스위스로 떠나는 날 건나블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에 나은이와 건후가 직접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무엇일지, 주호 아빠와 아이들이 '슈돌' 가족들에게 남긴 인사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