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이스 준·찬, 옥택연X이연희 '더 게임' 지원사격…첫 번째 OST 23일 공개
작성 : 2020년 01월 21일(화) 12:34

에이스 / 사진=도너츠뮤직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이스(A.C.E) 멤버 준과 찬이 ‘더 게임’ OST에 참여한다.

22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에이스의 준과 찬이 나선다.

두 사람이 부른 OST ‘웨어 유 아(Where You Are)’는 2019년 화제작이었던 ‘닥터 프리즈너’의 OST ‘아이즈(Eyes)’를 작곡한 팀 누보시티(Nuvocity)가 참여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준과 찬은 부드럽고 힘 있는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드라마의 강렬함을 표현했다.

이와 관련 OST 티저 영상이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더 게임’의 하이라이트 영상 및 메이킹 영상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준과 찬의 보컬이 드라마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더 게임’이 방송 전부터 신선한 소재의 수사 장르물로 기대감을 모아왔다. 이번 OST ‘웨어 유 아’는 이에 걸맞게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라,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더 게임’ OST ‘웨어 유 아’의 정식 음원은 23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