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남산의 부장들' 화보 공개…이병헌X이희준X곽도원의 광기 어린 눈빛
작성 : 2020년 01월 20일(월) 09:49

남산의부장들 / 사진=쇼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남산의 부장들'이 언론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패션 화보지를 통해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영화 '남산의 부장들' 측은 화보를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화보는 권력의 2인자 자리를 두고 충성경쟁을 벌인 '남산의 부장들'의 주요 인물 3인이 함께했다. 헌법 위에 있던 중앙정보부의 부장 김규평 역할을 맡은 이병헌, 한 때 중앙정보부장이었지만 내부고발자로 변모한 박용각 역의 곽도원, 각하를 국가라 여기는 대통령 경호실장 곽상천 역의 이희준이 3인의 부장들 화보에 참여한 것.

온라인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서 있는 것 만으로도 존재감이 느껴지는 세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충성심 있는 견종으로 유명한 도베르만이 함께해 영화의 '충성경쟁'을 상징하는 화보 콘셉트의 묘미를 살렸다. 이병헌 단독 화보는 눈빛 만으로도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는 배우 이병헌의 깊은 얼굴이 눈길을 끈다.

'남산의 부장들'은 언론시사회 이후 설 연휴 흥행을 정조준 중이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선관람한 관객들과 언론 매체는 한국판 조커를 보는 듯한 이병헌의 광기 어린 연기를 비롯해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 , 빼어난 전개감과 몰입도에 대해 높이 사는 중이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2020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한번 보고 함께 이야기 나눠볼 만한 화두를 던질 화제의 영화이자 웰메이드 프로덕션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22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