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복면가왕' 모모랜드 주이X낸시, 날카로운 추리력…낭랑18세 3연승 도전 [TV스포]
작성 : 2020년 01월 17일(금) 13:22

모모랜드 주이 낸시 / 사진=MBC 복면가왕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복면가왕' 모모랜드 주이와 낸시가 참가자들 추리에 나선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화제의 가왕 낭랑 18세의 3연승 도전기가 공개된다. 판정단으로는 모모랜드의 주이와 낸시, B.A.P 출신 영재, 래퍼 치타, 그리고 배우 이채영이 합류해 추리에 힘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모랜드 주이와 낸시는 그룹 현역다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냈다. 한 복면가수의 정체가 그룹 멤버로 추리돼 실명이 거론되는 가운데, 주이와 낸시는 언급된 아이돌들의 최신 근황부터 신체 비율까지 따져가며 디테일한 추리를 이어갔다. 걸그룹 멤버로 추정되는 복면가수의 정체는 판정단 손으로 밝혀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 '복면가왕' 준결승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와 시대를 넘나드는 솔로 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 복면가수의 솔로 무대를 본 카이는 "절정을 봤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주 포레스텔라 강형호를 꺾었던 심마니의 솔로 무대도 모두의 눈길을 잡아끌었다. '슬픈 베아트리체'를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소화한 강형호의 무대가 화제를 모으면서, 그를 이긴 심마니가 과연 가왕전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심마니는 다른 복면가수들을 꺾고 낭랑18세와 대적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이날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