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에는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따사로운 가을볕도 예외가 아니다. 자외선은 피부 속 멜라닌 세포 생성을 유도한다. 때문에 매일 꾸준한 데일리 케어로 기미와 주근깨, 잡티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 몽글몽글 산소 기포로 피부 속 사이사이까지 환하게

▲ 쏘내추럴, 라네즈 제공
쏘내추럴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클리어 옥시전 크림’은 특화된 산소 기포 제형이 독특한 수분크림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산소 팩을 한 듯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민낯에도 맑은 안색을 가질 수 있다.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라네즈 ‘브라이트닝 탄산수 캡슐 미스트’는 고농축 탄산캡슐을 함유한 탄산수 미스트다. 각질제거와 모공수렴 효과가 있다. 탄산가스를 포함한 미네랄 워터가 미세하게 피부를 마사지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거칠어지고 칙칙해진 안색을 매끄럽고 환하게 밝혀준다.
◆ 기미, 잡티 흔적 NO! 집중 미백 케어
쏘내추럴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딥 스팟 코렉터’는 기미와 주근깨 흔적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롤온 타입의 스팟 트리트먼트다. 가벼운 크림타입 텍스처가 자극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매일 아침 저녁 집중적으로 고민되는 부위에 마사지 하듯이 롤링하여 사용하면 된다.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은 환절기 건조함과 미백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앰플이다.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됐다. 안색개선과 수분과 보습력을 강화한다. ‘멀티비타민 앰플’이라 불린다.
◆ 잠자는 동안 환해지는 미백 마스크
쏘내추럴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멜팅 밤 슬리핑 마스크’는 고농축 멜팅 밤 제형으로 만든 크림타입의 마스크다. 바른 뒤 닦아낼 필요가 없다. 레몬, 안젤리카꽃 추출물 등이 잠자는 동안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깊은 곳의 멜라닌 색소를 관리한다.
알투엔스킨 ‘인텐시브 모이스처 화이트닝 슬리핑 마스크’는 가벼운 크림타입의 마스크다. 피부에 발라 흡수시킨 뒤 수면에 취하면 된다. 제주청정수의 미네랄 성분과 각종 식물성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미백, 수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