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슈퍼주니어 성민, 작곡가 임하은 첫 앨범 '지금 그대로' 가창
작성 : 2020년 01월 15일(수) 11:57

성민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작곡가 임하은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지금 그대로 (feat. 성민)’를 가창한다.

임하은은 1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지금 그대로’를 공개, 동명의 타이틀 곡 ‘지금 그대로 (feat. 성민)’는 카메라로 담기지 않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애인의 모습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그 날의 분위기를 간직하고자 하는 내용을 가사로 표현했다. 성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가창자로도 나서 성민의 감미로운 보컬을 만끽할 수 있다.

앞서 임하은과 성민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성민의 솔로 미니앨범 ‘오르골 (Orgel)’의 수록곡 ‘스르르 (Zzz…)’를 함께 작곡하며 인연을 맺었다. 더불어 임하은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 곡 ‘지금 이대로 (feat. 성민)’을 포함해 ‘준비 (feat. 지민욱)’, ‘Close to me (feat. 이현규&서자영)’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성민은 지난 11월 22일 첫 솔로 미니앨범 ‘오르골 (Orgel)’을 발매, 엘살바도르, 도미니카 공화국, 바레인, 페루, 칠레, 사우디 아라비아 등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