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엑스원 이한결·남도현 측 "금주 팬미팅 진행 여부 결정" [공식]
작성 : 2020년 01월 13일(월) 13:39

이한결 남도현 /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이한결과 남도현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지난 11일 이한결과 남도현은 엑스원 해체 후 첫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고, 많은 관심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하트수 1억 달성 시 팬 미팅 개최 공약을 내걸었고 순식간에 하트 수 1억을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방송을 진행하던 중 팬들이 하트 수 2억 돌파 공약도 요청하자 이한결과 남도현은 2억 하트 수 달성 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추가 공약을 내세우며 2억 하트 수까지 달성해 이들이 공약을 실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킨 바 있다.

또 이한결과 남도현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방송 말미 "공약을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13일 팬미팅을 개최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소속사는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에 감사 드린다”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지만 팬들과 첫 번째 공약 약속이기에 날짜와 장소 등 세부사항을 여러 가지 가리지 않고 회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폭발적인 반응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 충분한 논의와 검토 후 금주 중 팬미팅 진행 여부가 결정 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