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3월 개봉 확정…1차 예고편 공개
작성 : 2020년 01월 09일(목) 15:38

콰이어트 플레이스2 / 사진=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2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온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가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8일 공개된 '콰이어트 플레이스2'(감독 존 크라신스키ㆍ제작영화사 플래티넘 듄스)의 1차 예고편은 "첫째 날"이라는 자막과 함께 의문의 공격이 시작된 '그 날'의 상황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어딘가로 향하던 에블린(에밀리 블런트)은 정체불명 존재의 공격을 받고 혼란으로 뒤덮인 거리를 빠져나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다. 그러나 의문의 외계생명체가 점점 그들에게 다가오며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2'는 전작인 1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이후, 생존을 위해 다시 한번 소리 없는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서고 황폐해진 세상에 살아남은 다른 무리와 마주하는 에블린과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남겨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 아이를 지키기 위해 필사적인 사투를 벌이는 에블린과 또 다른 생존자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더욱 강력해진 외계생명체의 공격과 소리 내면 죽는다는 극강의 긴장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2018년 '소리 내면 죽는다'라는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으로 주목받았던 전작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압도적인 몰입감과 서스펜스, 예측불허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5%, 제작비 20배에 달하는 전세계 3억4천만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리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더 넓은 세계관으로 돌아와 한층 강력해진 서스펜스와 액션, 살아남은 이들의 처절한 사투를 예고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에 관심이 모아진다. 3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