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비주얼 쇼크" 김재중 재킷 선공개, 화이트→블랙 모두 찰떡소화
작성 : 2020년 01월 09일(목) 14:39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신보 발매 5일을 앞둔 김재중의 ‘비주얼’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 ‘애요’의 재킷 사진 일부가 선공개됐다. 재킷 사진 속 김재중은 완벽한 이목구비에 남신 같은 자태로 훈훈함을 더했다. 컴백을 5일 앞둔 상황에서 김재중의 더 업그레이드된 ‘극강 비주얼’이 공개되자 팬들이 반응이 폭발적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진 속 김재중은 올 화이트부터 올블랙 의상까지 모두 찰떡같이 소화해내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조각 같은 비주얼 등 마치 화보집을 방불케하는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더했다.

또한 김재중의 길게 자란 머리카락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르마를 반으로 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에 새로 공개될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과 수록곡들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애요’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사랑했던 연인과 함께한 애틋했던 과거의 시간과 보고픈 게 이제는 슬퍼진 현재의 상황을 대비해 노래하는 곡으로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됐다. 보컬의 힘과 감정이 온전히 느껴져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감정을 회상하게 만들고 눈물짓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애요’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