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팀플레이 포스터, 이성민부터 배정남까지
작성 : 2019년 12월 23일(월) 16:48

사진=영화 미스터주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그리고 신하균이 온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제작 리양필름)의 팀플레이 포스터가 23일 공개됐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팀플레이 포스터는 사라진 VIP를 찾기 위해 뭉친 네 캐릭터의 유쾌한 시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잔뜩 신이 난 얼굴로 카트를 몰고 있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와 그 옆에 다소 놀란 표정으로 카트에 나란히 앉아 있는 군견 알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뒷자리에서 국가정보국 서열 1위다운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민국장(김서형)과 카트를 쫓아 허겁지겁 달려오고 있는 만식(배정남)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보여줄 코믹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인간과 동물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이라는 카피는 동물 대화 능력을 지닌 주인공 주태주가 사라진 VIP를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동물들과 펼치는 상상 초월 합동수사까지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신선도 100%의 독특한 컨셉부터 순도 100% 코믹 캐릭터까지 담아내며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는 팀플레이 포스터를 공개한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2020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