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스테어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리바다의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스테어(STARE)가 20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제품 구매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어는 커플 구매 시(2족 이상)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을 2매 증정, 단품 구매 시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 1장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스테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스테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게 해당되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스테어에서 제안하는 스니커즈 아이템으로는 최근 출시된 신상품 캠프 체크는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캠프 체크는 따뜻한 느낌의 체크와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 레드와 그린 컬러의 조합이 사랑스러운 커플을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캠프 체크와 더불어 J4165는 부드러운 텀블가죽과 PU 소재의 인솔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의 착화감까지 겸비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테어는 2019년 미국 아마존, 홍콩 카탈로그 매장 입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는가 하면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테어는 온라인 공식사이트를 비롯해 무신사, 롯데닷컴, 현대홈쇼핑, 신세계몰, CJ 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멀티와이컨셉, 풋마트, 레어택 일부 매장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