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K, 삼성과 크리스마스 S더비…다양한 이벤트 펼쳐
작성 : 2019년 12월 18일(수) 11:56

김선형 / SK나이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서울 SK나이츠와 서울 삼성 썬더스의 S더비가 크리스마스에 펼쳐진다.

서울 SK나이츠과 서울 삼성 썬더스간의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세번째 S-DERBY가 크리스마스인 25일(수) 오후 5시에 학생 체육관에서 열린다.

세번째 S-DERBY이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양 팀 치어리더의 합동 공연, SK나이츠 주니어 치어리더 "팝콘"팀 공연 등 다 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관중들에게는 LG V50S ThinQ 휴대폰을 비롯해 나이키 선물 증정 타임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에 입장하는 관중 선착순 1천명에게는 '육우 자조금 관리위원회'에서 제공하는 큐브 스테이크가 무료로 배포된다.

경기 후에는 산타가 운전하는 '폭스바겐 아테온'을 타고 집까지 안전하게 귀가 하는 안심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양 구단은 경기도 화성 쌀 브랜드 '수향미'의 협찬을 받아 이번 시즌 양 팀의 총 득점에 해당된 금액만큼의 쌀을 적립해 '굿 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매 경기 치열한 승부를 펼쳐 온 양 팀은 경기 후 승리팀의 구단 깃발을 경기장에 게양하기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S더비에서 더욱 치열한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