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2NE1 산다라박과 쥬얼리 예원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인형같은 속눈썹 비결 ‘마스카라’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산다라박, 눈매교정 화장법 빠르고 풍성하게

▲ 2NE1 산다라박 /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처, 클리오 제공
산다라박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에서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BB크림, 틴트, 아이라이너 마스카라가 소개됐다.
눈매 연출법도 공개했다. 붓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매 끝 1/3 지점에 살짝 꼬리 라인만 그려준다. ‘꼬마 눈꼬리’라 칭했다. 마무리로 독특한 브러시가 내장된 마스카라를 이용했다. 작은 브러시로 속눈썹 뿌리와 구석까지 꼼꼼하게 발라줘야 볼륨이 살아난다 강조했다.
산다라박 눈매 연출에 사용된 붓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클리오 ‘킬블랙 아이라이너’와 ‘살롱 드 카라’다.
◆ 예원, 사슴눈매 화장법 쉽고 아찔하게
▲ 쥬얼리 예원 /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처, 베네피트 제공
예원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코너에서 평소 즐기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순수 청순 메이크업’이라 불린다. 마스카라와 레드컬러 틴트 밤을 사용했다.
사슴 눈매를 위해 마스카라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도 소개했다. 뿌리부터 컬링한 후 브러시를 세로로 세워 동공과 언더를 가볍게 터치한다. 마무리로 붉은 장미빛 틴트 밤으로 입술에 생기와 보습을 채워주면 끝이다.
예원 눈매 연출에 사용된 마스카라와 틴트 밤은 베네피트 ‘데아 리얼 마스카라’와 ‘베네밤’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