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VIP' 장나라X이청아X곽선영X이진희, 활기 가득한 옥탑 파티 [TV스포]
작성 : 2019년 12월 10일(화) 17:57

VIP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VIP' 장나라, 이청아, 곽선영, 이진희가 오랜만에 활기 가득한 옥탑방 파티로 분위기를 환기시킨다.

10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에서는 나정선(장나라), 이현아(이청아), 곽선영(송미나), 강지영(이진희)가 옥탑에 모여 회포를 푸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나정선은 부사장(박성근)이 자신도 모르는 지방 발령을 지시한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인 상황. 이어 이현아는 송미나에게 배이사(장혁진)와의 관계를 경고했고, 송미나는 배이사에게 부당한 업무 지시를 토로하다, 성추행에 휘말렸다. 또한 강지영은 점점 예상 밖으로 흘러가는 회사 경영에 불만을 토해내는 등 어느 것 하나 쉬운 게 없었다.

옥탑 전체에 미니 전구를 설치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세팅해 분위기를 한껏 낸 네 사람은 최근 VIP 전담팀에 폭풍처럼 몰아쳤던 일들을 잔에 실어 날려 보낸다. 회사에서 만나 오랜 시간 산전수전을 함께하며 의리로 똘똘 뭉쳐진 VIP 전담팀 '여벤져스'가 뭉친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를 두고 제작진은 "이 장면은 극중 네 사람이 회사 동료를 뛰어넘어 인생 친구가 되는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도 의미 깊은 명장면으로 남을 것 같다"며 "촬영 당시 실제 회식을 방불케 했던 이 장면이 어떻게 그려졌을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