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인권의 고고앳무비' 가락시장에서 찍은 영화 세 편 '눈길'
작성 : 2019년 12월 05일(목) 10:37

사진=tbs TV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김인권이 가락시장에 뜬다.

8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되는 tbs TV '김인권의 GOGO@무비' 22회는 서울시내 최대 농수산물 종합 유통도매시장이자 인정 넘치고 활력 넘치는 서울속 명소인 가락시장을 찾아간다.

MC 김인권과 주성철 영화기자는 가락시장 곳곳을 돌며 이곳에서 촬영된 영화 세 편을 소개한다.

첫 번째 영화는 마동석표 액션 영화 '성난 황소'다. 명불허전의 캐릭터 마동석 외에도 캐릭터 무비라고 할 수 있는 '성난 황소'에서 본인만의 색깔로 명연기를 펼친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출연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마동석표 액션 영화들의 제작 비하인드, 그리고 MC가 직접 뽑은 영화 속 명장면 등을 알아본다.

두 번째 영화는 정치 9단 서울시장 변종구의 3선 도전기를 그린 영화 '특별시민'이다. 변종구 역으로 분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최민식의 리얼한 연기를 위한 비결 등을 알아보고, '특별시민' 속 선거 유세 장면이 가락시장에서 촬영된 이유 등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다.

세 번째 영화는 '걸캅스'를 연출한 정다원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인 '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이다. 이 영화는 가락시장 청과물 시장이 주 배경이며, 장기 실력 하나로 통쾌하게 악인을 응징하고 노숙인의 보금자리를 지키기 위해 일생일대의 장기대결에 도전하는 가락시장의 젊은 노동자 두수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의 관전포인트와 다채로운 미장센을 선사하는 가락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본다.

tbs TV는 IPTV(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bs TV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