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천재 억만장자 役…세상 구하는 인물"
작성 : 2019년 12월 02일(월) 11:33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6 언더그라운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새로운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내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 감독,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그리고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6 언더그라운드' 프로모션에 나섰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죽음을 위장해 세상에 없는 존재로 다시 태어난 고스트 팀은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오직 숫자로 불리우며 제약도, 한계도 없이 목표만을 쫓는 최정예 작전팀이다.

이날 라이언 레이놀즈는 내한 소감에 대해 "어느덧 두 번째 방문이다. 그 사이에 서울이 변했는지 잘 모르겠다. 항상 서울에 올 때마다 환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극 중 라이언 레이놀즈는 천재적인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막대한 부를 활용해 고스트 팀을 만드는 리더 역할을 맡았다. 그는 부와 지능은 물론 화려한 격투기와 사격 실력으로 리더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에 라이언 레이놀즈는 캐릭터에 대해 "억만장자지만 삶의 방향을 잃었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고통 받는 이들을 깨닫게 된다. 독재자를 끌어내리기 위해 세상과 싸우는 인물"이라 설명했다.

죽음으로 과거를 지운 채 무엇이든 가능한 상태가 된 최정예 정예요원들의 팀플레이를 담은 '6 언더그라운드'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