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챔피언스리그 이 주의 선수 후보 선정…레반도프스키·메시·나바스·루카쿠 경쟁
작성 : 2019년 11월 28일(목) 11:52

사진=챔피언스리그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이 주의 선수 후보가 선정됐다.

UEF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이 주의 선수 후보로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케일러 나바스(파리 생제르망), 로멜루 루카쿠(인터 밀란)를 발표했다.

레반도프스키는 츠르베나 즈베즈다 전에 4골을 쓸어 담으며 물 오른 득점 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후반 8분부터 후반 22분까지 모든 골을 몰아쳐 UEFA 챔피언스리그 사상 최단시간 4골을 기록한 선수가 됐다.

메시와 루카쿠의 활약도 만만치 않았다. 홈구장인 누캄프에서 도르트문트를 맞이한 메시는 1골 2도움을 올리며 팀 공격을 이끌었고 루카쿠는 슬라비아 프라하를 상대로 결승골을 뽑아내며 팀 승리의 주역이 됐다. 바르셀로나와 인터밀란은 메시와 루카쿠의 활약에 힘입어 UEFA 챔피언스리그 죽음의 조인 F조에서 1,2위를 질주했다.

파리 생제르망의 수문장 나바스는 팀을 패배 위기에서 구해냈다. 친정팀 레알 마드리드와 상대한 나바스는 이날 경기에서만 11개의 세이브를 기록했다. 파리 생제르망은 나바스의 활약에 힘입어 후반 막판 2골을 만회해 2-2 무승부를 거뒀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