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판타지오 측 "아스트로 문빈, 건강 이상…치료와 휴식 필요" [공식]
작성 : 2019년 11월 13일(수) 08:28

아스트로 문빈 활동중단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건강 이상을 호소하며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12일 판타지오 뮤직은 아스트로 팬카페를 통해 문빈의 잠정 휴식 소식을 알렸다.

판타지오 뮤직 측은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문빈 군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며, '2019 아스트로 재팬 팬파티(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엠제이(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들은 "앞으로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스트로는 20일 발매 예정인 미니 6집 '블루 플레임(BLUE FALME)' 활동을 5인 체제로 이어갈 예정이다.

◆ 이하 판타지오 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아스트로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아로하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문빈 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스트로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문빈 군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며,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아로하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문빈 군과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